본문 바로가기

일기는 일기장에 :)

멋진 선물 감사합니다~!! :)

 

 지난 금요일에 페코마인님께서 선물상자를 보내주셨습니다 ;ㅅ;// 엄청 큰 박스에 여러 제품을 꽉꽉 눌러담아 주셔서 얼마나 감사하고

몸둘바를 모르겠는지 모르겠네요 ;ㅅ;// 좋은 제품 잘 소장 하겠습니다 ㅜ.ㅜ

 

 

 

 

 커다란 박스에 하나가득 있습니다 ㅇㅁㅇ;;//  포장도 너무 잘 해 주셨어요 ㅇㅁㅇ

 

 

 물건들이 하도 많고 고가의 제품들도 있어서 받으면서도 감사하면서 몸둘바를 모르겠네요 ;ㅅ;//

 

 

3인치 큐이 시리즈의 바쏠로뮤 제이 심슨입니다. 흔히들 알려진 '바트 심슨' 이죠 ^.^ 심슨을 정말 좋아하는데 감사합니다~!!

 

 

 오베이션 시리즈 트레이딩 피규어 네요~ 와이프가 특히 좋아했습니다~ :) 1/8 스케일이니 6인치 녀석들은 만지지 못하겠지만

예쁘게 장식할께요 +_+!!

 

 

 책을 한권 주셨는데요~ 이건 보자마자 딱 알아서 웃음이 절로 났습니다~!

 

 보내주신 페코마인님이 직접 삽화를 넣으셨더라구요~ㅋㅋ 어쩐지 어디서 많이 봤었거든요.. ㅋㅋ

 

 

 직접 사인해 주신 소중한 책 잘 읽겠습니다~!! :) (이름은 뽀샵으로 지웠어요~)

 

 

 예전에 살 기회가 있다가 이래저래 안샀던 블랙 위도우. 지금은 꽤나 값이 많이 올른 귀한 제품인데 이렇게 보내주셔서 깜짝 놀랐

습니다 ㅇㅁㅇ;;// 다행히 한체를 더 소장하고 계신다기에.. 혹시 맘에 드시는 물건을 제가 냠냠한건 아닐까 하고 걱정했어요 ㅜㅜ..

 

 지금 나오는 하스브로 제품들은 바디도 상당히 좋고 깔끔하지만, 사실 기본 바디를 이용한 바리에이션이 많은데, 이 제품의 경우

지금껏 나오지 않은 스킨 바디라 더 멋진거 같습니다. 언제고 이 바디를 활용한 다른 양산품이 나올텐데 눈여겨 봐야겠어요~!

 

 

 한대 엄청 잘나갔다던 오스틴파워 시리즈 입니다~! 중기 멕팔레인의 디테일을 잘 보여주는 제품이네요~! 이 제품을 보니 생각난게

있어서 감히 부족한 손기술을 써볼까 해요~ +_+ 완성되면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페코마인님 :)

 

 

 음식 미니어쳐입니다. 츠레이딩 피규어들은 와이프가 더 빨리 채가는거 같아요~ ^.^ 사진찍을때 소품으로 쓰기에도 참 좋을꺼

같습니다 +_+

 

 

 다리를 오므리면 도끼를 휘두르는 김리 입니다~! 이때 토이비즈의 스컬핑은 정말 훌륭하죠. 생각지도 못한 제품 잘 소장 하겠

습니다~ ^.^//

 

 

 

 하나하나 잘 싸서 보내주신 유진 석고상 시리즈 대리석 버전 입니다. 작은 사이즈에 디테일이 상당히 우수하고 대리석 질감이 재법

멋스러운 녀석들 입니다 +_+ 예전부터 한두개 소장하고싶었는데 이렇게 꿈을 이뤘네요 +_+!!

 

 

 

 아무개가 좋아하는 해골기사 그것도 초판인 문어방패가 들어있는 녀석입니다 +_+ 뭐라고 감사인사를 드려야 할지 모르겠네요 ;ㅅ;

 

일찌감치 김리부터 세워 두었습니다. 다리가 움직이는 기믹이 있어서 다리 가동은 거의 제로에 가깝지만, 지금봐도 역시 뛰어난

디테일 입니다~ 그 옆엔 사가 엠페러 님께 구매한 푸가쏘리가 있네요~ +_+

 

 꽤나 오래동안 블로그로 인사 드리곤 했는데 이렇게 선물까지 보내주시고 너무 감사합니다 ;ㅅ;// 하나하나 잘 간직하겠습니다~!

다음에는 제가 직접 선물은 손에들고 찾아뵙는날이 오길 기대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