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장/책

Frank Cho - WOMEN (프랭크 초 : 우먼)

 안녕하세요 아무갭니다. 막간에 포스트 남기네요.

프랭크초는 아무개가 가장 좋아하는 만화가주에 한분입니다. 중학교때 이민가서

지금은 최고 만화가 자리까지 오른 한국계 미국인 이시죠.. 육중한 표현과 깔끔한

마무리로 많은 분들게 사랑을 받았으며 어벤져스, 레드 쏘냐 등 수많은 만화의

커버 아트도 담당하셨습니다..


 사진은 예전에 찍어놓은 것입니다~ 'ㅁ'/



 섹시한 표지.. 안쪽에는 타이틀이 지워져 있습니다..(ㅋㅋㅋ)



 프랭크 초의 싸인입니다.



 예쁘군요.. 저는 언제쯤 이정도로 그릴 수 있을까요...



 프랭크 초의 스케치와 일러스트를 함께 감상 할 수 있습니다 'ㅁ'

 이분 스타일상 누드를 그리고 위에 옷을 입히는데.. 더 많이 찍고 싶지만 책속 내용은 대부분

19금인 관계로 옷 입은것만 얼쭈 찍어봅니다 +_+

프랭크 초가 그린 엘렉트라



 대표작 중 하나인 샤나 쉬 데빌. 특히나 프랭크 초님은 정글 걸과 공룡을 좋아 하신다

는군요^^^



 이분이 바로 프랭크 초 입니다. 자랑스럽게 South Korea가 쓰여있네요^^^

워낙 볼륨있는 몸매를 잘 그리셔서.. 이분 자료를 많이 수집 했었는데.. 제가 어쩌다가

하드를 다 태워서 좋은 자료를 다 잃어버렸네요ㅜㅜㅜ 

 
 여러가지로 저에겐 좋은 자극과 공부가 되는 그림을 많이 선보여 주셨습니다.

'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