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무갭니다. 오랜만에, 정말 오랜만에 움직이는 뼈다귀란에 글을 올리네요~
오늘 쓰는 포스트는 드디어 ㅡㅡㅡ 올리는 회사작업입니다. 사실 이 작업을 한지가 벌써 2년
은 더 된거 같은데 (기억이 잘 안날 정도로..) 이미 나온지도 꽤 된 게임인데, 게다가 서포터
도 명시하기도 하고.. 문제될시에 삭제를 하면 되겠지 하는 생각으로(하물며 라이브 중인
회사 작업물이 광고까지 되어준다면~!) 여러모로 나쁜것이 아닌거 같아서 이제 마음편히
생각날대마다 하나 둘 올려볼까 합니다.
듀라한.. 이라고 많은분들이 여기저기서 자주 보셨던 몬스터로 얼굴은 한쪽 팔에 들고 있습
니다. (스샷을 한장만 찍어서 잘 안보이네요. 앞으로는 여러장 찍어야 겠네요 ㅋㅋ 지금 다시
켜서 찍어도 되겠지만.. 그러기엔 귀챦네요 ㅜㅜㅜ...) 죽을때 온 몸이 조각 나는 컨셉으로,
바이페드안에 본을 링크 시키고 본툴에서 본 온(Bone On) 체크를 꺼두었습니다. 그당시에는
스케쥴도 물론 스케쥴이지만 리엑터를 많이 써보지도 않았고, 리엑터를 쓰기에는 사치라고
생각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만큼 키로 잡아야 하는 밥이라고 생각했었죠^^^;;
지금 보면 많이 부끄럽습니다만 ㅜㅜㅜ.. 덕분에 4족보행하는 탈것과 라이더 동작을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을 준 작업이었습니다~
역시 작업한 것들 다시보기는 제 얼굴을 빨갛게 닳아오르게 하기 좋은 것들(?) 입니다 ㅜㅜㅜ
'러프한 작업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틴 (0) | 2011.05.09 |
---|---|
좀비 (0) | 2011.05.08 |
[R&D]Spring Controllers 와 Bone 을 이용한 계층적 움직임 (10) | 2010.11.04 |
[R&D]Link Constraint 를 이용한 Bone의 Biped식 움직임 구현 (0) | 2010.08.02 |
스컬피 두개골 2010/05/14 金 (0) | 2010.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