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완구상자/장난감 리뷰_21세기

모탈컴뱃 - 랩틸 샤오린 몽크

 안녕하세요. 아무갭니다. 한주가 또 이렇게 지나가고 또 새로 시작 하네요~

오랜만에 장난감들을 처다 보면서 눈길이 가는게 있어서 예전에 찍어놨던 사진 올릴

까 합니다 'ㅁ'/


 모탈컴뱃의 랩틸 샤오린 몽크 (소림승) 인데요~ 샤오린 몽크는 '소림승' 의 영식표기

입니다. 예전에 나온 시리즈인 -모탈컴뱃 더 샤오린 몽크- 에 출현한 캐릭터여서 

그런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모탈컴뱃에 별 관심없을때 구입했는데.. 나중에 모탈컴뱃 VS DC유니버스

를 잠시 하고 나서 무척이나 아쉬웠습니다..더 구할 수 있을때 구해야 했죠 ㅜㅜㅜ.. 



 늘상 그렇지만 처음 물건을 사면 박스 사진부터 찍습니다. 왜냐하면.. 박스는 버리기 

때문이지요~~ 'ㅁ'/

 루즈도 꽤 있고 가격도 착하게 샀고 많은 관절에 흔치 않은 제품이니.. 아무개의 취향이란

취향은 전부 들어있는 제품입니다 'ㅁ'/ 



 이거 찍을 당시에는 저도 이직 준비중이었구요~'ㅁ'// 대낮에 시간이 많아서.. 이때는 주로 대낮

에 사진을 찍었습니다. 자연광이 포함된 사진이지요^^^/




 제가 좋아하는 루즈들.. 입벌린 헤드와 잘 끼워지지않는.. 칼과 뱀 혓바닥 입니다 'ㅁ'/



 으이그..사진을 직을꺼면 똑바로좀 찍지 ㅜㅜㅜ.. 그쵸 ㅜㅜㅜ?? 제가 찍은 사진이지만 참...

모탈컴뱃의 마크 입니다. 미국에서는 상당히 인기 많은 게임 이지요~



 관절이 상당히 많습니다. 도료에 배합문제인지 영원히 마르지 않는(?)듯 살짝 끈적

이기도 합니다.(끈적이는 도색은 관절 손상에 큰 원인중 하나입니다...) 사진 찍을 당시

에도 상당히 관절이 불안 불안 했는데.. 포스트 쓰는 지금 다시금 만져보니 손목과

허벅지 컷관절등이 딱딱하게 굳어있더라구요... 아싸리 잘라내고 자석같은거 심어서

관절로 사용하든가 해야겠습니다...



 전체적인 스컬핑은 상당히 좋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이중 고관절이구요.. 엉덩이쪽은

통짜로 빠집니다.



의상의 디테일도 좋은 편입니다. 도색이 약간 아쉽네요..'ㅁ'/



험학한 인상...



 관절이 많아서 다양한 포즈가 가능합니다. 관절은 흐느적이는 정도까지는 아니구요.. 그렇다고

빡빡하지도 않습니다. 전반적으로 상태 양호한 관절입니다.





 스텐드와 함깨하면 다리 한쪽을 들고 자세를 취할 수 있습니다^^^//



 칼은 적당한(?) 퀄리티입니다. 고만고만한 퀄리티이지만 여러애들이 쥘만한 손잡이 두깨입니다.



 여러가지로 참 괞챦은 제품인데.. 얼굴 이목구비가 좀 흐릿합니다. 멋진 스컬핑을 살리지 못한

도색입니다 ㅜㅜㅜ (뭐 그렇다고 해서 심하게 흉이 되거나 할 정도는 아닙니다만...)



의상 디테일2 벨트 부분의 문양이 잘 들어가 있습니다.





 필살기 일까요? 입벌린 입과 연결되는 뱀 혓바닥 루즈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뱀 혓바닥 루즈는 

꽂아넣는 심지가 길거나 안에 철사라도 들어갔음 더 좋았을듯 하네요. 무게애 못이겨서 혀가 밑

으로 추욱 처집니다~



 나름대로 만족하는 멋진 제품입니다^^^ 전반적인 퀄리티나 형태 좋구요. 루즈도 나름 풍부합니다

다만 도색이 좀 더 깔금하게 되고 관절을 침식하지 않았 더라면 정말 훌륭했을듯 하네요^^^ 아,

얼굴 부분 좀 더 명확하게 도색하고 말이죠.(결국 도색이 문제입니다 ㅜㅜㅜ)


 관절이 적당히 박빡해서 쉽게 마모되지 않을꺼 같아 되려 내구도 적으로는 더 좋을듯 합니다.

손목이나 허벅지의 컷관절이 도색이 스며들어 굳어버려서 문제가 있는데... 왠만하면 나중에

자석이라도 심어놓아야 되겠네요.

 
 제가 이런저런 제품들을 수집하면서 느낀게 있는데.. 물론 모두들 멋지고 맘에 드는 녀석 들 이

겠지만, 그 중에도 특히 오래봐도 질리지 않는 것들이 하나 둘 있습니다. 이 제품도 그런 종류

중에 하나이고 그렇게 지금도 제 책상위에 서 있네요^^^ 모가 나던 안나던 아끼는 것들은 있기

마련인가 봅니다^^^


 날씨가 요즘 정말 들쭉 날죽 하네요~ 모두 환절기에 날시 조심하시구요~~'ㅁ'